[Unity/Spine] Unity Spine MixAndMatch Android Texture error 본문
반응형
유니티 모바일 환경에서 spine의 mixandmatch를 사용했을 경우 텍스쳐가 깨지는 문제가 있다.
이 경우 텍스쳐의 read/write옵션을 활성해주면 해결된다.
반응형
'프로그래밍 > ㄴ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/NGUI] Unity Android최적화, NGUI 최적화, reduce batch, 발열 감소, 프레임 개선 (0) | 2023.04.19 |
---|---|
[Unity] Unity 게임 최적화 방법 정리 (NDC-AxE 강연 정리) (0) | 2023.04.13 |
[Unity] 언어에 따라 폰트 변경하기. Change Font by language (0) | 2022.10.12 |
[Unity] Unity Play Asset Delivery 앱 빌드, Unity 대용량 앱 빌드 (4) | 2021.12.02 |
Mobile DPI (0) | 2021.08.04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