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16진수 컬러값을 Unity Color형식으로 변환하기 본문
반응형
코드 원문 :
using System.IO;
using UnityEngine;
public static class ColorUtils
{
/// < summary >
/// 지정된 16 진수 색상으로 변환합니다
/// </ summary >
/// < example >
/// < code >
/// // RGBA (1.000, 0.502, 0.000, 1.000)
/// ColorUtils.ToARGB (0xFFFF8000)
/// </ code >
/// </ example >
public static Color ToARGB ( uint val)
{
var inv = 1f / 255f ;
var c = Color.black;
ca = inv * ((val >> 24 ) & 0xFF );
cr = inv * ((val >> 16 ) & 0xFF );
cg = inv * ((val >> 8 ) & 0xFF );
cb = inv * (val & 0xFF );
return c;
}
}
반응형
'프로그래밍 > ㄴ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/GPGS] 구글 리더보드 UI에 띄우기 Google play leaderboard with custom UI (0) | 2020.09.02 |
---|---|
[Unity] 유니티 웨비나 CATRIX 최적화 사례 정리 (0) | 2020.04.04 |
[Unity] StartCoroutine에서 람다식 사용하기 (0) | 2019.11.13 |
[Unity] 문자열에서 개행 문자열 제거한 값 얻기 (0) | 2019.11.13 |
[Unity] 암호같은 임의 문자열 생성 (0) | 2019.11.13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