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관리 메뉴

[Unity] APP CRASHES DURING LAUNCH WITH "USING MEMORYADRESSES FROM MORE THAN 16GB OF MEMORY" 본문

프로그래밍/ㄴ이슈

[Unity] APP CRASHES DURING LAUNCH WITH "USING MEMORYADRESSES FROM MORE THAN 16GB OF MEMORY"

최갓 2021. 2. 25. 11:46
반응형

게임이 간헐적으로 로딩 중 뻗는다는 제보가 있었지만,

 

도저히 테스트디바이스에서 재현되지 않아 원인을 알 수 없었다.

 

어제 테스트디바이스의 안드로이드 업데이트가 나와 해당업데이트를

받았더니, 드디어 재현이 되었다.

 

USING MEMORYADRESSES FROM MORE THAN 16GB OF MEMORY

 

원인은 안드로이드 11에서 발생하는 문제...

 

2018.4.30+
2019.4.15+
2020.1.14+
2020.2.0b12+
2021.1.0a4+

(lts버전)

위 버전들에선 해당 이슈가 해결되었다고 한다.

 

 

유니티에서 해결했다니 프로젝트 버전을 마이그레이션하자

issuetracker.unity3d.com/issues/android-il2cpp-empty-project-crashes-on-launch-with-using-memoryadresses-from-more-than-16gb-of-memory-messages

 

Unity IssueTracker - [Android][IL2CPP] App crashes during launch with "Using memoryadresses from more than 16GB of memory" messa

Repro steps: 1. Create a new project 2. Switch build target to Android 3. Set Scripting Backend to IL2CPP and Target Architecture to...

issuetracker.unity3d.com

 

 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