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APP CRASHES DURING LAUNCH WITH "USING MEMORYADRESSES FROM MORE THAN 16GB OF MEMORY" 본문
프로그래밍/ㄴ이슈
[Unity] APP CRASHES DURING LAUNCH WITH "USING MEMORYADRESSES FROM MORE THAN 16GB OF MEMORY"
최갓 2021. 2. 25. 11:46반응형
게임이 간헐적으로 로딩 중 뻗는다는 제보가 있었지만,
도저히 테스트디바이스에서 재현되지 않아 원인을 알 수 없었다.
어제 테스트디바이스의 안드로이드 업데이트가 나와 해당업데이트를
받았더니, 드디어 재현이 되었다.
USING MEMORYADRESSES FROM MORE THAN 16GB OF MEMORY
원인은 안드로이드 11에서 발생하는 문제...
2018.4.30+
2019.4.15+
2020.1.14+
2020.2.0b12+
2021.1.0a4+
(lts버전)
위 버전들에선 해당 이슈가 해결되었다고 한다.
유니티에서 해결했다니 프로젝트 버전을 마이그레이션하자
반응형
'프로그래밍 > ㄴ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mments